즐겨찾기 추가     시작페이지로 설정 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사이트맵

>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제32회 2020년 상반기 ...
‘제31회 2019년 하반기 ...
제31회「2019년 하반기 물...
 
HOME > 해외시장정보 > 해외진출가이드
[미국] Dole, 탄소 중립의 약속에 더욱 다가가기 위해 태양 활용
이름 관리자 waterindustry@hanmail.net 작성일 2020.09.23 조회수 220
파일첨부

[미국] Dole, 탄소 중립의 약속에 더욱 다가가기 위해 태양 활용

 

 

Dole Asia Holdings는 자사의 필리핀 처리 공장에 공급하는 재생 가능 에너지를 확장하기 위해 Symbior Solar와의 계약에 서명하여 넷 제로(Net Zero) 탄소를 달성하기 위한 큰 걸음을 내디뎠다.

 

Symbior Solar는 3만3천 곱 미터 이상의 태양열 전자판을 태국 및 필리핀에 위치한 Dole 시설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15년의 제휴 기간 동안 연간 6천 Wh 이상의 재생 가능 에너지를 생성할 예정이다. Symbior Solar는 또한 약 4천 wh를 연간 생성하고 있는 Dole 태국 지점의 Hua Hin 공장에 이미 3MWp의 태양열 전기 공장을 설치했다.

 

Yutaka Yamamura Dole Asia Holdings CEO는 says the partnership with 재생 가능 에너지 분야의 인정받는 리더인 Symbior Solar와의 제휴는 올해 6월에 한 Dole의 약속으로 정했던 주요 목표인 2030년까지 운영상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Dole의 책무를 이행할 중요한 발걸음이라고 말했다.

 

"당사의 기후에 대한 약속은 처리 시설에 100%의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온실가스 배출을 2019년 수준에서 50%까지 줄이는 것입니다. 당사의 기존 태국 지점 설치와 합쳐진 필리핀 설치 계약을 통해 저희는 10만 MTCO2e(계약 기간에 걸친 누적량) 이상의 배출량 감소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당사가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가치 체인에 걸쳐 제휴사와 협업하는 것에 대한 매우 가시적인 예입니다."

 

Symbior Solar와의 제휴로 Dole은 앞서 진행된 태국에서의 노력에 이어 15년 동력 공급을 계약할 것으로 보인다.

 

최종적으로 Dole은 두 설치 계약을 통해 연마다 1만 MWh 이상을 공급하는 동시에 배출량 감소를 달성할 것이다.

 

Masazumi Nishikage Dole Asia Holdings 최고운영책임자는 "당사는 운영하는 지역 내 좋은 날씨 상황에 의존하는 사업체입니다. 당사의 농장 및 농원은 늘어가는 세계 인구의 식량 배급에 이바지하기 때문에 가능한 최대로 기후 변화의 영향을 늦추는 데 집중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의 제휴는 또한 식량 손실, 폐기물 관리 및 점차 대세가 되어갈 세계의 물 부족 지역 내 물순환을 향상하는 것뿐만 아니라 토양 유기농 문제 및 토양의 생물 다양성을 개선하는 재생산적 실천을 목표로 지속해서 집중하는 부분인 Dole의 약속에 대한 당사의 거시적 접근 방법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했다.

 

Dole 약속에 대해 

2020년 6월, Dole Asia Holdings는 영양, 지속 가능성 및 공유 가치 생산이라는 세 가지 주요 요소와 함께 Dole의 약속을 발표했다. 

 

사람을 위한  나은 방향: 2025년까지 10억 명을 위해 지속 가능한 영양을 제공하고 2025년까지 모든 Dole 상품에서 가공 설탕을 없애기 위해 노력 중이다. 

 

지구를 위한  나은 방향: 2025년까지 Dole 농장에서 시장으로 제공하는 과일의 손실량 제로, 2025년까지 화석 연료 기반 플라스틱 포장 제로, 2030년까지 Dole 운영상 탄소 방출량 넷 제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모든 주주들을 위한  나은 방향: Dole은 기회균등, 생활 임금 및 끊임없이 증가하는 안전, 영양 및 웰빙 수준을 통해 모든 농부, 지역 사회 및 Dole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 본 회사는 또한 투명하고 책임감 있는 문화를 세워 직접적인 운영 및 공급체인 내에서 인권의 증진을 추구한다.  

 

[출처 = PR newswire(https://kr.prnasia.com/story/49951-9.shtml) / 2020년 9월 22일]

ⓒ글로벌물산업정보센터(www.waterindustr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글 [중국] 중국의 청정에너지 전문 기업 'Tera Energies' 출범
다음글 [중국] Shanghai Electric,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 공개
글로벌물산업정보센터.   센터장 : 배철민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72-3 유림빌딩 5층 TEL (02) 3431-0210   FAX (02) 3431-0260   E-mail waterindustry@hanmail.net
COPYRIGHT(C) 2012 글로벌물산업정보센터.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