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시작페이지로 설정 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사이트맵

>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제38회 2023년 상반기 ...
‘제37회 2022년 하반기 ...
제37회 「2022년 하반기 ...
 
HOME > 물산업기술 > 최신뉴스
[미국] 미시간대학 소재센터, ‘월경 수역에 미치는 기후변화 영향’ 연구
이름 관리자 waterindustry@hanmail.net 작성일 2023.10.04 조회수 386
파일첨부

[해외연구보고서] 미시간대학 클러스터센터, '월경 수역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 연구

미국캐나다 연구는 500만 달러 지원

전투 치료력을 자체적으로 거버넌스 및 관리 시스템을 갖춘 역량 구축


 

 

글로벌 센터는 미국-나다 자신(각각 오렌지색 및 녹색 지역)에 따라 간 유역 및 원주민의 관계와 관계를 활용합니다.  오대호 분지(파란색)는 초기 초점 지역 역할을 합니다.  직접 자금을 지원받는 프로젝트 파트너는 블랙색점으로, 기존 파트너는 블록 링으로 강조 표시되었습니다.  북의 모든 것에 간 유역은 밝은으로 강조 표시되었습니다.  [사진출처(사진 출처) = 미시간대학교 환경 및 지속가능성 학교 및 UM 연구부총장실]

글로벌 센터는 미국-나다 자신(각각 오렌지색 및 녹색 지역)에 따라 간 유역 및 원주민의 관계와 관계를 활용합니다. 오대호 분지(파란색)는 초기 초점 지역 역할을 합니다. 직접 자금을 지원받는 프로젝트 파트너는 블랙색점으로, 기존 파트너는 블록 링으로 강조 표시되었습니다. 북의 모든 것에 간 유역은 밝은으로 강조 표시되었습니다. [사진출처(사진 출처) = 미시간대학교 환경 및 지속가능성 학교 및 UM 연구부총장실]

 

미시간 대학교(University of Michigan, UM) 구성원들은 존재하거나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지역 사회의 변화 반응을 강화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합니다.


미국국립과학재단(National Science Foundation)은 '월경(越境) 수역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 이해를 글로벌 센터'(Global Centre for Understanding Climate Change Impacts on Transboundary Waters)를 설립하기 위해 UM에 500만 달러를 수여 그랬다. 


이 프로젝트의 파트너는 코넬 대학교(Cornell University), 메노미니 내셔널 대학교(College of Menominee Nation), 레드레이크 내셔널(Red Lake Nation) 및 위스콘신 대학교(University of Wisconsin)가 협력했다.


캐나다 정부는 맥마스터 대학교(McMaster University), 토론토폴리탄 대학교(Toronto Metropolitan University), 브레이크 리버의 식스네이션스(Six Nations of the Grand River), 브록대학교(Brock University) 및 윌프리드 로리에 대학교(Wilfrid Laurier University) )와 협력해 이 프로젝트에 추가 자금을 지원해 준다면 5억 달러(미국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시작은 초기에는 원주민과 기후취약지역에 초점을 교체, 오대호(Great Lakes) 지역의 기후변화를 다양하게 연구할 것입니다. 이후 북극의 다른 다국적 유역과 그로 인해 연구를 확장할 계획이다.


드류 그랜워드(Drew Gronewold) 수문학자이자 센터의 동네적 본거지인 UM의 환경 및 지속가능성(School for Environment and Sustainability) 학과 부교수는 “새로운 센터는 군사변화가경 월수자원에 영향을 미치고, 이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위해, 보호받고 있는 사람들과 협력하는 기회를 스스로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북아메리카는 지구상에서 빠른 속도가 진행되는 지역 중 하나이며, 미국과 캐나다 자체를 가로지르는 유역에 거주하는 고유 커뮤니티는 변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우리는 오대호 전역에서 활동하는 변화를 개발하고, 지역을 안내하기 위해 원주민과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UM 소재 센터는 국립과학재단이 발표한 7개의 트랙 1 글로벌 센터 중 하나입니다. 각 Track1 센터는 호주, 캐나다, 영국과 연구 보호자를 맺고 있고, 4~5년 동안만 기관(연방 기관)에서 최대 500백만 달러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미국위생협회(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 NSF)는 2년 동안 최대 25만 달러의 황금 자금을 제공할 수 있는 트랙 2 글로벌 센터14개도 발표했습니다.


세투라만 판차나단(Sethuraman Panchanathan) NSF 이사는 “글로벌 센터는 전 세계의 부품과 연합회 회복력 있는 지역 사회를 위해 필요한 솔루션을 찾을 것이라고”라고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는 미스터리와 예외를 제외하고, 수질을 축소하고, 해안선을 수용하며, 구조와 기타 기반 능력을 강화하고 전 세계의 자원을 축소합니다.


새로운 긴급 상황은 기후 변화에 수반되는 위험에 대비해 지역 사회와 거주자를 준비하기 위해 해당 변수가 되는 물 위기를 이해하고 환기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지역 사회는 열심히 일하는 법을 가지고 있지만, 유연하게 필요한 도구나 지식이 존재하지 않으며, 존재하는 권한을 갖고 있는 구성원화되어 정보에 접근하거나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특히 이 문제에는 에너지를 활용하는 자원 수 시스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대호는 미국 지역 8개 주와 캐나다 2개만을 허용하는 미시간, 미네소타, 위스콘신주에만 30개 이상의 특허가 인정되지 않고, 온타리오의 133개의 캐나다 원주민이 있는 등 많은 원주민과 공동체의 본거지이다.


게일 크란츠버그(Gail Krantzberg) 새로운 센터의 캐나다 인력 연구원이자 맥마스터 대학교 교수는 “기후가 되는 이야기, 당신, 수질 확장, 해안선 침실식, 건축과 사회 기반의 손상 등문제가 수자원에 대한 이야기를 가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운동해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캐나다의 자연과학 및 공학 연구 위원회(Natural Sciences and Engineering Research Council, NSERC)와 과학 및 인문학 연구 위원회(SSHRC)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습니다.


란츠버그는 "악화되는 군대 위기에 활용하기 도구와 지식은 최전선에 크는 자들의 몫을 바탕으로 통합해서 생성해야 한다"고 "NSERC의 자금이 가능하도록 할 것이다"라고 합니다.


캐롤린 존스(Carolyn Johns) 캐나다 SSHRC 임원 조사관이자 리터폴리탄 대학교의 수자원 보호 '브루스 펠로우십(Bruce Fellowships)' 축소은 “거버넌스 및 경영상의 이점을 외딴 사회 구조 구축에 위치를 조정하는 연구는 오대호 지역과 지역 및 전 세계의 기타 다양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글로벌 센터의 연구는 다음 세 가지 영역을 목표로 합니다.


혹시, 해양 변화의 영향을 예측할 수 있는 힘과 힘에 대한 예측을 개발한다. 이 작업에는 미스테리, 침식 및 수위 소형 위험에 대한 예측과 함께 변화의 다양한 행위하에서 미래에 있을 수 있는 수위 시나리오에 대한 개발을 포함한다.


둘째, 지역 변화가 다양한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한 이해를 높이인다.


군인, 군인 치료력을 자체적으로 거버넌스 및 관리 시스템을 능력을 구축합니다. 


특히 내부 공동체가 △기후변화영향을 수용하는 활동적 실행 △기후변화 및 그 영향에 대한 이해 △파트너십 발전 강화와 기후변화의 영향에 탄력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자체 역량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센터의 학제 간 감시는 기후 변화, 건물 모니터링 및 외관, 월경버 수(수)과학 및 거넌스 범위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UM에는 카일 와이트(Kyle Whyte)와 존 앨런(Jon Allan) SEAS의 공동 관리 분석과 리처드 노턴(Richard Norton) 타우브만 건축 도시 계획대학(Taubman College of Architecture and Urban Planning)의 공동 수석 연구원이 소속돼 있다. 또한 UM 참가자 오대호협력연구소(오대호협력연구소)는 협력 파트너를 맺었다.


20여 명의 연구원과 센터에 대해 대학 및 전문대학의 연구원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주민 문제, 군대 변화, 수자원 관리 및 거버넌스에 대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전문가로 구성된 외부 개발자 커뮤니티는 센터의 연구 참여 활동에 대해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연구 프로그램을 통해 센터는 오대호 지역의 수자원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에너지를 시험합니다. 는 다음과 같습니다. 


강수량 증가와 한파로 대응하는 계절적 기후량의 간헐적 현상은 유지되는 동안 유지되는 동안과 온실산량으로 인해 그럴 수밖에 없는 물을 상쇄할 의무가 있는, 만성적이지 않고 물 공급성이 있는 미래를 유지합니다.


불안정성이 증가하면 폭풍 해일, 사건 및 침수 등으로 내륙 및 해안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또한 지역과 경쟁 강수 방향 및 지붕산량의 입지는 숲 및 농작물 거주자에 심각하게 영향을 미치고, 결과적으로 물 공급과 수질을 좋게 합니다.


그랜워드는 “새로운 센터에서 개발한 지식이 국제적 관련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그렇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오대호 분지는 약 1만 신혼집에 수중 끈으로 묶인 담수 해안선을 포함하며 미국과 캐나다 사이의 가장 큰 간 유역이다. 여기에는 3천400만 명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원문보기]


UM 기반 센터는 국경을 넘어 수자원에 대한 기후 변화 영향을 연구하기 위해 500만 달러의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미시간 대학교 연구진은 국경과 관할권에 걸쳐 취약한 지역사회의 기후 변화 회복력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노력을 주도할 것입니다.


미국 국립과학재단(National Science Foundation)은 접경 수역에 대한 기후 변화 영향 이해를 위한 글로벌 센터를 설립하기 위해 UM에 500만 달러를 지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파트너로는 Cornell University, College of Menominee Nation, Red Lake Nation 및 University of Wisconsin이 있습니다.


캐나다 정부는 McMaster University, Toronto Metropolitan University, Six Nations of the Grand River, Brock University 및 Wilfrid Laurier University와 협력하여 이 프로젝트에 추가 자금을 제공하여 총 센터 자금을 775만 달러(미화)로 늘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 5년.


새로운 센터는 처음에는 원주민과 기후에 취약한 지역사회에 중점을 두고 오대호 지역의 기후 변화 적응에 초점을 맞추고 나중에 북미의 다른 다국적 유역 및 그 이상으로 작업을 확장할 것입니다.


"새로운 센터는 국경을 넘는 수자원에 대한 기후 변화의 영향을 이해하고 완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다양하고 재능 있는 과학자 및 실무자 그룹을 한자리에 모을 수 있는 독특하고 중요하며 흥미로운 기회를 나타냅니다."라고 U-M의 부교수인 수문학자 Drew Gronewold가 말했습니다. 센터의 관리 본부가 될 환경 및 지속 가능성 학교.


Gronewold는 수석 조사관으로서 센터를 이끌게 됩니다.


“북아메리카는 지구상에서 가장 빠르게 온난화되는 지역 중 하나이며, 미국과 캐나다 사이의 접경 유역을 따라 있는 원주민 공동체는 기후 변화의 영향에 극도로 취약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오대호 지역 전반에 걸쳐 기후 변화 적응 조치를 개발하고 이행하는 데 중요한 원주민과 협력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UM이 주도하는 센터는 국립과학재단(National Science Foundation)이 발표한 7개의 트랙 1 글로벌 센터 중 하나입니다. 각 트랙 1 센터는 호주, 캐나다 또는 영국과 연구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향후 4~5년 동안 연방 기관으로부터 최대 500만 달러의 지원을 받게 됩니다. 외국 연구자들은 해당 국가의 자금 지원 기관으로부터 비슷한 금액의 지원을 받게 됩니다.


NSF는 2년에 걸쳐 최대 250,000달러의 종자 자금을 제공할 14개의 트랙 2 글로벌 센터도 발표했습니다.


NSF 이사인 Sethuraman Panchanathan은 "NSF는 전 세계의 다양한 팀을 통합하여 이러한 우수 연구 센터를 통해 역량을 구축하고 우선 순위를 발전시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센터는 전 세계의 인재를 동기화하여 회복력 있는 모든 지역 사회에 힘을 실어주는 데 필요한 발견과 솔루션을 생성할 것입니다.”


기후 변화는 홍수와 가뭄을 심화시키고 수질을 악화시키며 해안선 침식을 악화시키고 주택과 기타 기반 시설을 손상시킴으로써 북미와 전 세계의 수자원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UM이 주도하는 새로운 센터는 관리 지침에 대한 지역적 요구 사항을 해결하고 기후 변화에 수반되는 위험에 대해 지역 사회와 생태계를 준비함으로써 이러한 심화되는 물 위기를 이해하고 완화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지역사회는 적응하는 법을 배워야 하지만, 적응에 필요한 도구와 지식은 존재하지 않거나, 관할권 경계에 걸쳐 단편화되어 있거나, 접근하거나 사용하기가 너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여러 주권 국가를 포함하거나 교차하는 국경을 넘는 수자원 시스템에서 특히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오대호 지역은 미국 8개 주와 캐나다 2개 주에 둘러싸여 있으며 많은 원주민 영토와 공동체의 본거지입니다. 미시간, 미네소타, 위스콘신에만 연방 정부가 인정한 30개 이상의 부족이 있고 온타리오에는 133개의 원주민이 살고 있습니다.


McMaster University의 Gail Krantzberg는 "지역 사회가 홍수, 가뭄, 수질 악화, 해안선 침식, 주택 및 인프라 손상 등의 형태로 기후 변화로 인해 수자원에 대한 위협을 계속 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에 적응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센터의 캐나다 수석 조사관.


이 프로젝트는 캐나다 자연과학 및 공학 연구 위원회(NSERC)와 사회 과학 및 인문 연구 위원회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Krantzberg는 “악화되는 극한 상황에 적응하기 위한 도구와 지식은 최전선에 있는 실무자들의 직접적인 의견을 통해 통합되거나 생성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SERC의 자금이 이 작업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캐나다 SSHRC 수석 조사관 Carolyn Johns 의장은 "적용 방법과 전통 지식을 기반으로 거버넌스 및 관리 변화를 위한 커뮤니티 역량 구축에 초점을 맞춘 연구는 오대호 지역과 북미 및 전 세계의 기타 접경 유역의 적응형 거버넌스에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론토 메트로폴리탄 대학교 수자원 정책 브루스 펠로우십(Bruce Fellowships) 수료.


Johns는 “사회 과학, 원주민 지식 및 정책 연구는 글로벌 센터가 거버넌스 조치 및 변화에 대해 지역 사회를 더 잘 이해하고 준비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글로벌 센터의 연구는 다음 세 가지 분야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기후 변화 영향의 예상 빈도와 강도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예측을 개발합니다. 이 작업에는 홍수, 침식 및 낮은 수위 위험에 대한 관련 추정치와 함께 기후 변화의 다양한 메커니즘 하에서 미래의 그럴듯한 수위 시나리오에 대한 최첨단 앙상블 개발이 포함됩니다.


기후 변화가 생태계와 다양한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재해 복원력을 높이는 거버넌스 및 관리 시스템을 위한 역량을 구축합니다. 이 작업의 대부분은 완화를 위한 적응 조치를 구현하고, 의사 결정과 기후 변화 및 그 영향에 대한 이해를 개선하고, 또는 파트너십을 강화합니다.


센터의 학제간 연구 팀은 기후 변화, 생태계 모니터링 및 모델링, 국경을 넘는 물 과학 및 거버넌스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UM의 소속 연구원에는 SEAS의 공동 수석 조사관 Kyle Whyte와 Jon Allan, Taubman 건축 및 도시 계획 대학의 공동 수석 조사관 Richard Norton이 포함됩니다. UM 기반 오대호 연구 협동 연구소는 협력 파트너입니다.


전체적으로 약 20명의 연구원과 센터 내 대학교 및 전문대학의 수십 명의 학생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주민 문제, 기후 변화, 수자원 관리 및 거버넌스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외부 자문 위원회가 센터의 연구 궤적과 참여 활동에 대해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연구 프로그램을 통해 센터는 다음을 포함하여 오대호 지역 수자원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가설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한파 발생으로 인한 강수량 증가와 계절적 증발량의 간헐적인 감소는 향후 수십 년 동안 기온과 증발산량 증가로 손실된 물을 상쇄할 것이며, 이는 만성적인 물 손실이 아니라 물 공급 변동성 악화로 특징지어지는 미래를 가져올 것입니다.


변동성이 증가하면 폭풍 해일, 홍수 및 침수와 같은 내륙 및 해안 위험의 위협이 높아질 것입니다.


기온 상승과 강수 패턴 및 증발산량의 변화는 산림 및 농업 생태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며, 결과적으로 지역 수자원 공급과 수질을 변화시킵니다.


Gronewold는 새로운 센터에서 개발된 지식이 국제적인 관련성을 가지며 전 세계적으로 전파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구 부사장의 대담한 도전 이니셔티브(Bold Challenges Initiative)의 UM 사무실은 전략적 연구 개발 전문 지식과 재정 지침을 통해 Gronewold의 NSF 보조금 제안을 지원했습니다.


오대호 분지(Great Lakes Basin)는 약 10,000마일에 달하는 가장 길고 연속적인 담수 해안선을 포함하며 인접한 미국과 캐나다 사이의 가장 큰 국경 유역입니다. 이곳에는 3400만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출처 = University of Michigan ( https://news.umich.edu/um-based-center-awarded-5m-grant-to-study-climate-change-impacts-on-water-resources-across-borders ) / 2023년 9월 18일)]

ⓒ글로벌물산업정보센터(www.waterindustr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글 [중국] 중국과학원 연구팀, 1931년 양쯔강 대홍수 원인 밝혀내
다음글 [미국] 오하이오주립대학 연구팀, “초음파 이용 지하수 내 PFAS 제거할 수 있다”
글로벌물산업정보센터.   센터장 : 배철민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72-3 유림빌딩 5층 TEL (02) 3431-0210   FAX (02) 3431-0260   E-mail waterindustry@hanmail.net
COPYRIGHT(C) 2012 글로벌물산업정보센터.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