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시작페이지로 설정 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사이트맵

>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2018년 상반기 물종합기...
‘2017년 하반기 물종합기...
「2017년 하반기 물종합기...
 
HOME > 자료실 > 지식정보
기간검색 부터 까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5 『UN 세계물개발보고서(World Water Development Report)』/ 제4편‘불확실성과 리스크에서 물관리(Managing Water under Uncertainty 관리자 2013.10.15 1022
74 『UN 세계물개발보고서(World Water Development Report)』/ 제4편‘불확실성과 리스크에서 물관리(Managing Water under Uncertainty 관리자 2013.10.15 933
73 『UN 세계물개발보고서(World Water Development Report) /제4편‘불확실성과 리스크에서 물관리(Managing Water under Uncertainty a 관리자 2013.10.07 997
72 『UN 세계물개발보고서(World Water Development Report)』 / 제4편‘불확실성과 리스크에서 물관리(Managing Water under Uncertaint 관리자 2013.10.07 952
71 [중소 물 전문기업 육성 방안] ④ 전문가 토론 관리자 2013.08.07 1047
70 [중소 물 전문기업 육성 방안] ③ 환경산업의 발전 방안 / 김학명 한국환경산업협회 감사 관리자 2013.08.07 1378
69 [중소 물 전문기업 육성 방안] ② R&BD와 물 전문기업 육성 / 안규홍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책임연구원 관리자 2013.08.07 1124
68 [중소 물 전문기업 육성 방안] ① 물산업 클러스터 기본구상 및 추진계획 / 진명호 환경부 수도정책과 사무관 관리자 2013.08.07 2205
67 [세계 물 시장 진출 활성화 전략] ④ 전문가 토론 관리자 2013.08.07 997
66 [세계 물 시장 진출 활성화 전략] ③ 해외 물 프로젝트 수출금융 지원제도 및 사례 / 박세근 한국수출입은행 부장 관리자 2013.08.07 1502
65 [세계 물 시장 진출 활성화 전략] ② 태국 물관리 사업 추진사례 및 시사점 / 이한구 K-water 동남아사업단 사업기획팀장 관리자 2013.08.07 1128
64 [세계 물 시장 진출 활성화 전략] ① 한국 물산업의 해외 진출 과제와 성공 전략 / 장인영 현대엔지니어링 상무 관리자 2013.08.07 2472
63 [한강하류 물값 해결방안] ③전문가 토론 / 물값 갈등해소·수리권제도 개선방안 관리자 2013.07.11 1028
62 [한강하류 물값 해결방안] ② 물값 분쟁원인과 해결방안 / 김재희 K-water 수자원사업처 팀장 관리자 2013.07.11 1196
61 [한강하류 물값 해결방안] ① 하천수 사용료 제도 문제점과 개선 방안 / 한광수 한국중부발전 부장 관리자 2013.07.11 1121
60 [한강하류 물값 분쟁 원인] ③ 인천시 광역상수도 요금 갈등 현안 / 김성우 인천발전연구원 연구위원 관리자 2013.07.10 1225
59 [한강하류 물값 분쟁 원인] ② 서울시의 수리권 갈등 문제 / 조용모 서울연구원 선임연구위원 관리자 2013.07.10 1213
58 [한강하류 물값 분쟁 원인] ① 경기도 댐 용수 사용료 분쟁 원인 / 이기영 경기개발연구원 선임연구위원 관리자 2013.07.10 1113
57 [디스포저 허용 토론회] ④ 전문가 토론 관리자 2013.06.22 1181
56 [디스포저 허용 토론회] ③ 디스포저 도입 방안 기술적 검토 / 오재일 중앙대학교 건설환경공학과 교수 관리자 2013.06.22 1616
  1 / 2 / 3 / 4 /  
글로벌물산업정보센터.   센터장 : 배철민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72-3 유림빌딩 5층 TEL (02) 3431-0210   FAX (02) 3431-0260   E-mail waterindustry@hanmail.net
COPYRIGHT(C) 2012 글로벌물산업정보센터. ALL RIGHT RESERVED.